티스토리 뷰

 

박시후 "실시간 검색" 에 오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시후씨가 실시간 검색어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에 대해서 왜 그랬을까? 무슨 이유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신 걸까?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실시간검색어에 오른 이유를 확인 한 결과,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언급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던 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이 언급 되었길래? 박시후는 과거 "SBS 힐링캠프" 에 출연 하였고, 당시 방송에서 MC 이경규 씨가 "3대 째 만석꾼? (쌀 만석을 보유 하고 ? 있는? ) 집안이라고 들었고, 부여에서 어마어마하게 부자라고 하는데..." 라고 말하자, 박시후는 "저희 고향이 부여 가곡리 입니다. 잘 몰랐는데 할아버지가 취미로 말을 타고 사냥을 했다고 들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할아버지가 말을 타고,...!! 그것도 취미로..... 집안의 부가 추정되는 설명입니다 ^^, 이어 "방은 많았는데 지금은 불타서 ㅜㅜ 다 없어지고 방이 10개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 SBS 힐링캠프 (유튜브),
하지만, .............. 박시후는 "서울로 오면 일자리를 제공해주겠다는 친구 말을 듣고, 서울로 올라왔다가.... 다단계라는 것을 알게 되고 단칼에 거절하고 길거리를 배회하게 되었다" 고 말했습니다. 이후 헬스클럽 지하 창고에 나무판을 깔고 쪽방 생활을 지가했다고 밝혀서,... 금수저가 아닌, 자수성가 라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황금빛 내 인생 "19회, 20회"

11월 4일 방송된 "황금빛 내 인생" 에서는 최도경(박시후)은 술에 취해서 서지선(신혜선) 에게 "다시는 보지 말자" 라고 말한 뒤 키스 하고 떠났습니다..... 아...!!! 이후 서지안은 자리를 피했고, 최도경은 "나 왜 이러냐" 라며 스스로 놀랐습니다. 술을 마셔서 그런 거라고 생각을 하다가도.....!! 알고보면 "두 잔 밖에 안 마셨는데.." 라며 의아에 했습니다. 이후 최도경은 계속해서 "키스 장면" 을 또올리며 "말도 안돼, 왜 그런거야? 라며 계속 되뇌었습니다.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최고의 하이라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 신혜선 입맞춤은....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이 아닐까요?
다음날 두 사람은 어색하게 해후에 대해서 할말을 연습하던 이 둘은 "엘리베이터" 에서 만나 신혜선이 먼저 죄송해요........ ㅋㅋㅋ 술이 과했나봐요.... 선을 긋는 것으로 일단락 되는 듯 ? 보였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최도경(박시후) 은 해성 그룹 40주년 이벤트 행사장에서 계속 신혜선을 눈으로 쳐다보며, 찡그렸다.......-0-, 애잔했다 --; 하며 웃음과 안도를 번갈아 했습니다.

또한 그는 고객이 "다리미"에 데일뻔한 것을 피해주려다가 다친 신혜선이 눈앞에서 보이지 않자.... 발을 동동구르며 병원 응급실을 해매다니며 안타까운 마음을 내 보였습니다. 앞으로 배우 박시후, 신혜선 님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신분과 갈등을 넘어 제대로 된 로맨스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습니다. 응원 합니다. 황금빛 내 인생!!!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