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아 세 번 이혼 했어?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보자"

하이틴 스타 배우 이상아 님이 17년 8월 경, 방송되었던 "사람이 좋다" 에서 아픔을 딛고 재기 하는 도전하는 배우 이상아가 등장 했었어요.... 그래서 일까? 제 블로그도 이상하게 이상아, 이상아 이혼, 이상아 + 김한석이라는 키워드로 많은 분들이 다녀 가셨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오셨는데, 좀 더 디테일한 글을 보여드려야겠다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상아는 누구이며, 무슨 일들이 그를 힘들게 했고 삶의 원동력은 무엇일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TV :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상아 결혼에 대한 생각   

 01. 주인공, 이상아는 누구인가? 얼마나 인기가 이었던 걸까?

이상아는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이고 500여 편의 CF에 출연했던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였다고합니다. 저도 잘 기억이 안나지만, 상큰 발랄 그 자체 였던 것 같네요. 하지만 인기라는 것이 그렇듯이 오래.. 영원히 갈 줄 알았던 그 전성기는 어린 나이인 26에 선택한 결혼으로 멈추어 버렸어요.. 왜냐, 당연히 결혼으로 인해서 대중들에게 브라운관에 드라마에 영화에 나오지 않자 자연 스럽게 잊혀져 가고 현재는 세 번 이혼한 여자라는 수식어 까지 붙게 되었구요.

 

당시 방송 인터뷰에 따르면 첫 번쨰 결혼은 같이 산 기간이 고작 4개월 뿐이었고, 1년 만에 이혼했다고 밝히면서, 얼마나 힘들면 정신적인 고통에 자살까지 시도 했었다고 고백하네요.... , 두번째에는 이미 임심을 해서 결혼을 강행했지만, 채무관계 떄문에 결국 정리했다고 밝혔으며, 세번째 결혼은 아이한테 아빠의 존재가 필요할 것 같았다며 결혼을 서두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ㅜㅜ

 02. 어린 나이의 결혼생활, 그리고 그로 인한 루머, 빚?

두 번째 결혼 했을 때 아이를 낳았는데,.... 엄마 혼자 키우는 것보다, 아이에게 아빠를 만들어줘야겠다는 생각으로 빨리 결혼했다고 위에서 언급 했는데요..... 아이는 13살 될 때까지 세 번째 남편을 친 아빠 인줄 알고 컸다" 라고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또한 "저도 결혼을 하고 싪어요 아직도 아직도....... 내 짝을 찾고 싶고.. 그러다가도 또 정신 못차리네.."

 

 

 

연이은 두 번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마지막이길 바라며 선택 했던 세 번째 결혼 생활 마저 끝난 후 좋지 않은 시선들과 소문에 견딜 수 없어 마음을 닫고 혼자가 됐던 시기가 있었답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상아는 "이혼 후 루머가 많이 생겼다" 사치가 있고, 빚이 많다는 말이 있더라. 그런 말들에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았다" 나 명품 산지도 오래 됐다, 내 수준에 맞게 산다. 차는 내가 워낙 좋아해서???? (좋은 차를 타지만)" 이라고 해명 했다.

 

 03. 그래도 나는 아직도 결혼을 하고 싶다.

방송에서 이상아는 "나도 아직도 결혼을 하고 싶다. 아직도 내 짝을 찾고 싶다"고 말한 뒤" 그런 일이 있고도 결혼을 하고 싶단다. 나 이상하다 생각하지 않냐" 고 제작진에게 되물었네요.. ㅋㅋ 이어 "내 주변에서도 나에게 "넌 질리지도 않냐" 고 하는데 나는(이상아) 첫 단추가 잘못 끼워 지는 바람에 두 번째, 세 번째 결혼을 했고, 첫 단추가 잘 끼워지면 그 후의 일도 없을 텐데 싶다" 고 붙였다... 

 

 

그는 "지금은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을 안다. 내 일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상대가 아무리 내가 좋아도 넘어야할 산이 많다. 쉽게 생각해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생각은 하고 있다" 고 덧 붙였다. 숱한 방황과 아픔 끝에 긴공백을 깨고 하이틴 스타에서 아줌마 연기자로 변신한 그가 돌아왔다. 생활비를 벌기 위해 홈쇼핑에 출근하는 가 하면 불러주는 곳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어디든 달려간다는 그가,... 모든 것을 내려놓았기 때문에 더욱 굳세게 달리는 이유는 바로 가족 때문이다.

 04. 이상아의 미래에 대한 꿈 그리고 바램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