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카메라라는데”… 같은 장소서 나란히..!

최근 인터넷은 가수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이주연과, 빅뱅의 지드래곤(GD)의 열애설이 또다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이유인 즉, 이주연과 지드래곤(GD) 각자의 SNS 에 올린 사진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비교한 게시물이 올라오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 비교 게시물은 지드래곤(GD) 과 이주연의 SNS 사진을 캡쳐(스크린샷) 해0서 비교한 것으로 비슷한,.. 꼭 동일한 장소 같은 느낌을 주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참고 : 이주연 소셜네트워크 바로가기

참고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01. 열애설이 발생된 계기/이유는?

이주연과 지드래곤(GD)

열애설이 발생된 계기(이주연 지드래곤 열애설 증거?)는 지난해 11월 하와이 여행을 한 이주연은, 벽화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그러나 이주연이 사진을 올린 바로 전날 지드래곤(GD) 도 자신의 웨이보(중국SNS)에 이주연 사진 속의 “벽화 사진”을 올렸습니다. 또한 이주연은 같은 날 “이건 쫌 좋은 카메라라는데…” 라는 글과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또? 같은 날 지드래곤도 자신의 웨이보에 비슷한 분위기와 조명 아래에서 찍힌 사진을 게재 하였습니다. 이러한 열애설을 의심하는 정황들이 많다보니, 대중들에게는 열애하는 것 아니냐..!! 진실을 밝혀라 라는 등의 궁금증을 유발 시키고 있습니다.


[사진. 이주연, 지드래곤(GD) 캡쳐]

그렇다면 열 흘 사이에 벌써 두 번째 열애설이 발생 되었는데, 이번에는 그 내용을 소개합니다. 준비 되셨어요?

 02. “럽스타그램?“… 지드래곤, 이주연과 SNS 커플 사진

10월 말부터 현재 11월 초 까지 열흘 사이에 두 차례에 열애설 휩싸인 이주연과 지드래곤(GD) 는 10월 30일 함께 찍은 동영상이 공개되며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9일 만에 또다시 커뮤니티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온 SNS 의 비슷한 배경 사진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각각 올린 사진이,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이 사진의 배경이 매우 유사해서 “럽스타그램” 즉 러브 + 인스타그램으로 SNS 등에 올리는 커플 사진이라는 정황상 의심을 사게 되었습니다.

 


[사진. 이주연, 지드래곤(GD) 캡쳐]

사진에는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모습, 구도는 각각 다르지만 같은 곳처럼 보이는 레스토랑, 리조트, 발코니에서 찍은 듯한 비슷한 휴양지의 풍경 등이 담겨 있었습니다.그러다 보니 더더욱이 여러 정황들이 의심을 낳게 되었고 그 의심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계기 즉 열애설의 발판이 되었습니다.

 


[사진. 이주연, 지드래곤(GD) 캡쳐]

 03.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은?

불과 열흘 전에는 중국 동영상 앱 “콰이”로 촬영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 돼” 둘이 썸 타는 거 아니냐? 연애 하는 것 아니냐? 는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었는데요, 이주연 측은 “친구 사이”라고 일축 하였습니다.


[사진. 이주연, 지드래곤(GD) 캡쳐]

이에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지자 지드래곤(GD)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이라 노코멘트 하겠다” 고 했다가 누리꾼들의 관심이 더욱 더 뜨거워 지자 다시 입장을 내 놓았습니다.

 04. 열애설 공식입장으로는 부족하다!

이주연과 지드래곤(GD) 의 열애설에 대해 각각 소속사에서 공식입장을 이주연 측은 "연인관계 아니다" 지드래곤 측은 "노코멘트 하겠다" "동료사이다" 라는 입장을 전한 채, 양측 모두 부인 하고 있지만 그 짧은 "공식입장" 만으로는 여전히 모든 "의심"을 지우기에는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 합니다. 사진과 영상 속에서 보여진 모습들이 "동료들간의 만남" 이상으로 보였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사진. 이주연, 지드래곤(GD) 캡쳐]

그렇다면 여기서 마무리 하고자 했으나,.... 10월 말 이주연과 지드래곤(GD) 가 더빙 어플로 자랑한 찰떡 호흡이라는 그 사진이 궁금하실 것 같아, 인터넷에서 3장 정도 선택해서 사진 올려 드립니다. 이 글을 보고, 구독하고, 얼떨결에 오신 분들은 이 사진을 보면 어떻게 의심이 되시나요? 개인적으로 의심보다는 스타들의 근황, 일상 등이 궁금하다보니 그 궁금증이 의문을 낳고 그 의문이 소문을 낳고? 하는 케이스들이 많던데, 그 판단은 여러분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이주연, 지드래곤(GD) 캡쳐]

저는 이 중에 “이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31일 "콰이" 어플래케이션의 한 계정에 이주연과 지드래곤(GD) 찍은 영상이 올라왔으며, 영상 속 이주연과 지드래곤(GD)는 드라마 대사를 따라 하며 "더빙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어떤가요? 근사하죠?

 05.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은?

불과 열흘 전에는 중국 동영상 앱 “콰이”로 촬영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 돼” 둘이 썸 타는 거 아니냐? 연애 하는 것 아니냐? 는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었는데요, 이주연 측은 “친구 사이”라고 일축 하였습니다.

 

아..!! 마지막 하이라이트 이주연과 지드래곤(GD) 의 더빙 어플 환상의 케미, 찰떡 궁합 영상을 안 보고 넘어가면 다른 곳 가셔서 또 검색 하시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마음 껏 플레이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