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아, 3만 팔로워 가진 얼짱

1. 신체 : 157cm
2. 이름 : 이민아 Jo Yujin
3. 소속 :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4. 출생 : 1991년 11월 8일
5. SNS : 인스타그램,

 

축구하는 이민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다.

여자 축구 대표팀이 북한에 0-1로 패배하였습니다. ㅜㅜ, 현재제철 레드엔젤스 소속의 축구하는 이민아 선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는 데요. 왜 그럴까요? 이민아는 2011년 현대제철에 입단하여 미드필더로 2008년 국제출구연맹 U-17 여자 월드컵 국가대표, 2010년에는 FIFA 여자월드컵 국가대표로 선발된 경력이 있습니다.

축구하는 이민아, 주요 축구경력은..?

2009년에는 대한축구협회 여자 취우수 선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민아 선수는 여자축구팀에서 에이스로 활약 중입니다.. 2015년 동아시안컵 여자 축구 국가대표로 참여한 이민아는 올해도 동아시안컵에 출전했었습니다.

축구하는 이민아, 왜 김태희...?

파일럿 이민아 선수는 실력만큼 빼어난 미모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얼짱 여자 축구선수’로 유명한 이민아는 지난 2013년 WK-리그 올스타전에서 자신의 유니폼에 ‘김태희’라는 별명을 달고 뛴 후부터 ‘축구계 김태희’로 불리고 있습니다.

축구하는 이민아, 별명을 지어준 사람은 누구?

당시 이민아는 “(김태희) 별명은 내가 지은 것이 맞다. 이유가 있었다”면서 “이벤트 경기라 웃음을 유발시키려고 했다. 내가 예쁘지 않기 때문에 예쁜 배우의 이름을 달고 뛰면 주목을 받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축구하는 이민아, 스스로 생각하는 매력은?

이민아는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 서포터즈와 인터뷰에서도 “얼짱 선수로 유명한데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뭐라고 생각하느냐”라는 질문에 “나는 못생긴 편이다. 나 말고 다른 선수들이 훨씬 예쁜 것 같다”라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여러분들은 사진을 보시면서 이해가 되시나요? 저는 잘.... 못생긴편? 아닌거 같습니다만...^^;

축구하는 이민아, 피부하나는 자신있다.!!

이어 이민아는 “그렇지만 굳이 뽑으라면 피부 하나는 진짜 자신 있다”라며 피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실물을 본 적은 없지만 사진상으로도 뽀얀... 피부가 아주 매력적이네요.. [기사보기]

축구하는 이민아, 팔로워수가 3만명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3만여명에 이릅니다.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축구경기 동영상도 올라와 있고 지난 10월 축구협회와의 인터뷰에서 축구외의 면모로 인기를 끄는 것에 대해선 “외모보다 내 존재 가치를 알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었죠.

축구하는 이민아, 나 말고 예쁜 선수들 많어...ㅋㅋ

그러면서 “여자축구가 비인기종목이니 이렇게라도 (여자축구를) 알리는 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여자축구에 예쁜 선수들이 많다. 많이 응원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다.

축구하는 이민아, 페이스북에 팬 페이지도 있다.

페이스북에는 각종 페이지들이 있는데, 이민아 선수 역시 팬 페이지를 보여하고 있습니다. 약 팔로워/좋아요 수는 6천여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웬만한 연예인 부럽지 않은 인기입니다. 그의 미모만을 이야기한느 공간이 아닌 그를 또한 여자 축구를 응원하는 글들이 많아... 보기 좋네요.

축구하는 이민아,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궁금하신 분들은 페이스북에 가서 페이지 한 번 보시죠 https://ko-kr.facebook.com/LEEMinaFANPAGE/ 좋아요 누르면 자동을 구독 되시는 건 다들 아시죠?!

축구하는 이민아, 플레이 스타일

일단 단신이지만 볼 간수 능력과 개인기가 뛰어나며, 이를 바탕으로 상대의 수비를 흔드는 크랙형 선수입니다. 활동량도 많아서 작은 체구임에도 체력과 수비력이 좋은 편. 강아지처럼 귀여운 비주얼에 투견처럼 뛰어다니는 모습은 갭 모에 모에사?? 또한 기본적으론 공격형 미드필더로 지소연과 유사한 역할을 수행하지만 측면 윙어도 볼 수 있는 다재다능함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슈팅의 파워나 정확함에 있어서는 지소연에 비해 다소 아쉬운 편. 지소연이랑 비교되고 있다는 것부터가 영광이자 불행!

축구하는 이민아, 윤덕여 감독의 이민아

윤덕여 감독도 최근 기량이 급상승한 이민아와 지소연을 어떻게 써야할지 고심하고 있는 모습. 지난 2015년 11월 29일에 있었던 호주 국가대표팀과의 친선경기에서도 나타나지만 지소연이 전방에 있을땐 이민아를 MF로 활용하는 등의 전술의 변화를 시도했었다. 하지만 호주 선수들이 워낙 피지컬 적으로 우월한 것도 있고, 경기를 풀타임 소화한 이민아의 체력문제 덕분인지 미드필더 지역에선 경합에서 많이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후반 무렵에 들어온 권하늘 선수에게 수비를 맡기고 오히려 공격으로 들어갔을 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서 지소연과 포지션이 또 겹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축구하는 이민아, 축구 경력 하나

2012년 2월 15일 중국 4개국 친선대회에서 북한과의 경기에서 A매치 데뷔전을 가졌다. 2012년 2월 15일 북한과의 경기에서 후반 72분에 교체되어 A매치 데뷔전을 가졌다. 이후 2012년 2월 19일 중국 4개국 친선대회에서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국가대표 첫 선발출전을 했다. 후반 71분에 황보람과 교체되었다.^^

축구하는 이민아, 축구경력 둘. 동아시안컵 발탁

2013년 10월 이후, 국가대표에 발탁되지 못 하다가 2015년 8월 1일 EAFF 여자 동아시안컵에서 유영아 대신 발탁, 중국과의 경기에서 국가대표 첫 풀타임 경기를 가졌을 당시. 개인기와 체력이 돋보였으며 인상적인 장면도 여러 번 보여주었습니다. 전반 13분 수비의 패스 미스를 짤라서 돌파 후 슛을 했지만 불안정한 터치로 슛타이밍이 늦어져 수비에게 슛팅이 가로막혔고. 후반 91분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기습 슛팅을 했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혔었죠..  

축구하는 이민아, 축구경력 셋? 데뷔골

2016년 1월 21일 중국 4개국 친선대회에서 베트남과의 경기에서 전반 14분 드디어 A매치 데뷔골을 성공시켰는데요. 2016년 2월 29일 올림픽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북한과의 경기에서 전반 31분 공간 침투를 해 수비수 하나를 제끼고 정설빈에게 패스를 하였고 이를 득점에 성공해 이민아는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축구하는 이민아, 축구경력 넷

제가 오사카에서 진행중인 2016년 리우 올림픽 본선진출 예선전에서 팀이 부진함에도 엄청난 활동량과 경기 중의 화려한 개인기 및 패스로 대표팀의 게임중 거의 유일하게 볼만한 활약을 펼친 경험이 있습니다..! 2016년 6월 7일 미얀마와의 친선경기에서 주장으로 출전했었습니다.

축구하는 이민아, 외모 와 축구 스타일.

7월말부터 물론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은 "축구선수한테 외모에 관련된 기사라니... 오히려 선수들에게는 기분 나빠할 수 있는데 축구선수에게는 축구에 관한 기사를 써줘야지 기자야" 라며 탄식하는 이가 있는가 하면 "언니 응원할께요. 완전 이뻐요" 등등 많은 댓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물론 여자축구 자체가 인기 종목이 아닌 비 인기 종목 인만큼 외모로 특정한 인물이 집중 받는데는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외모만 보지 말고 모두 우리나라 대한민국 여자 축구 전체에도 관심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 라는 생각도 해보네요.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